개기름이 탈모의 원인인 이유는??? 개기름은 탈모의 원흉...
 
Home > 지식창고3>계면활성제정보
   
  개기름이 탈모의 원인인 이유는??? 개기름은 탈모의 원흉...
  글쓴이 : 타롱이     날짜 : 11-04-15 17:15     조회 : 4795     추천 : 0     비추천 : 0    
  트랙백 주소 : http://www.talmo.com/home/bbs/tb.php/surfinform/643
타롱이입니다.
 
오늘은 왜 개기름이 탈모의 원인인지 그리고 해결책은 뭔지 집필하고자 합니다.
 
개기름이란 말은 피지의 과다함을 말합니다. 원래 피부에도 적당한 기름기가 있으면 좋듯이 두피에도 적당한 피지가 상재해야 두피의 노화를 예방해주며 두피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그러나 이런 피지가 과할 경우가 바로 개기름이 되는 것으로 개기름이 생길 경우 햇빛에 의해 산화되어 굳게 되고, 머릿속 때와 비듬 각질등과 뒤엉켜서 세균의 번식을 유발하고 모공을 차단하게 되며 종국에는 탈모로 이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런 개기름은 왜 생기는 것일까요?
 
개기름이 생기는 원인은 여러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이유는 유전적으로 남성호르몬 분비가 많으면 외향적으로 피지분비가 많습니다. 주위에 대머리인 분들 보시면 대부분 반질반질한 것을 자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두번째는 스트레스입니다. 인간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피지 분비가 많아집니다. 그리고 다음 원인이 식생활입니다. 기름진 음식이나 인스턴트 음식, 가공된 음식 등 등을 많이 먹으면 동물성 기름이 많기 때문에 개기름으로 나오게 되어 있습니다.
 
그 다음 원인은 소장의 기능이 망가져 피지분비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 밖에 지나친 화학성 계면활성제나 오일의 사용으로 두피의 피지선이 망가져서 피지분비가 많아져 개기름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이상 보듯이 개기름의 원인은 매우 많습니다.  결론은 이 개기름이 위에서 언급했듯이 두피에 트러블을 생기게 하고 산화되면서 과산화지질로 바뀌어 단단한 알갱이로 바뀌며, 두피의 모공을 차단하기도 합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탈모로 이어져 수많은 탈모환자를 양산하는 것입니다.
 
결국 어떤 원인이든 간에 이 개기름만 안나오게 하면 탈모의 원인중 반이상은 잡는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어떻게 잡아야 할까요???
 
해답은 블랙푸드로 된 선식과 환입니다.  위에 열거된 개기름의 원인중 외부적인 원인을 제외한 내부적인 원인을 제거하면 되겠습니다. 그렇다고 검은콩이나 검은깨, 녹차, 하수오, 다시마등 한두가지 특정 성분만 복용하면 오히려 좋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은 염두해 둘만한 사실입니다. 왜냐하면 편식이 좋지 않듯이 일부 성분만 집중적으로 섭취하면 오히려 영양의 불균형을 초래하여 건강을 악화시킬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유전적인 원인과 후천적인 원인까지 제거할 수 있는 복합적인 처방이 들어 있는 선식이나 환을 구입해서 드시면 개기름으로 인한 탈모는 쉽게 예방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상 개기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게중에는 개기름이 자연스런 현상이라든지 아니면 별거 아니라고 치부하는 분들도 있을 수 있지만 개기름은 탈모의 직접적인 원인이기 때문에 반드시 치료하고 예방해야하는 무서운 존재입니다.
 
감사합니다.
타롱이^^
 
[이 게시물은 타롱이님에 의해 2011-04-15 17:16:36 탈모전문가 집필에서 복사 됨]




오색별   13-06-12 19:31
탈환이 제일 좋겠네요.

프리미엄TS샴푸 500g 탈모샴푸/T..
웨신 천연돈모 자작나무 브러쉬/..
올뉴TS샴푸500g/케라틴,아르기닌..
내추럴프리미엄TS샴푸 500g / 자..
TS LASH 눈썹영양제 7ml / 겉눈..
TS실크케라틴헤어에센스 170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