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할 때 고려할 점 3가지
 
Home > 지식창고3>모발이식정보
   
  모발이식할 때 고려할 점 3가지
  글쓴이 : 아까다이     날짜 : 19-07-04 12:52     조회 : 1306     추천 : 0     비추천 : 0    
  트랙백 주소 : http://www.talmo.com/home/bbs/tb.php/inform_isik/7253
사람을 첫 대할때 보는게 얼굴이다. 세계 어디를 가도 사람에게 있어서 얼굴전체의 느낌이나 얼굴의 부분적인 형태는 모든 사람들의 공통적인 관심거리다. 더욱이 관상이라는 것을 중시 여기는 동양적 사고를 가진 한국의 경우 두 말할 필요가 없다.

사실 관상이란 건 시대적, 경제적 영향을 많이 받는 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과거 한때 우리나라가 못살던 시절에는 적당히 배도 나오고 얼굴도 둥실둥실한 경우를 좋은 이상적인 타입으로 여긴적도 있었다.

실제 가까운 예가 북한만 봐도 멀쩡하던 사람이 지도자만 되면 갑자기 배가 나오고 얼굴은 터질 듯이 둥그렇게 변하지 않는가? 아마도 그쪽은 그러한 느낌이 좋은 인상이자 관상으로 보는 듯하다. 마치 우리나라의 몇십년전을 보는 느낌이다.

지금 우리나라 여성경우 트랜드는 얼굴이 되도록 작으면서 모나리자 얼굴을 연상케하는 계란형 얼굴이 대세인듯 하다. 아마도 서구적인 영향을 많이 받은 듯하다. 선천적으로 둥그렇고 얼굴이 큰 사람도 있는 반면 후천적으로 탈모가 진행되어 본의 아니게 남성형 이마를 가지게 되는 경우도 있다.

양자 모두 여성에게 있어서는 매우 곤혹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고 현시대를 사는 여성입장에서는 더욱이 그러하다. 특히 후천적으로 탈모가 진행되어 남성형 이마로 변해버린 경우 이런저런 민간요법등을 동원해 몸부림을 쳐보지만 결국 모낭 가장 아랫부위에 있는 모유두가 없는 상황에서는 글한 노력이 무용지물이며 시간과 경젝 소모만 따를 뿐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근본적인 해결책은 역시 모발이식이다. 헤어라인 모발이식경우 정수리모발이식에 비해 비교적 쉬운 수술임에 사실이다. 하지만 몇가지 주의할 점이 있다.

드림헤어라인 부천점 공기환 원장은 이렇게 전한다. 헤어라인 모발이식 시 고려할 점은 무엇보다 사람의 얼굴은 각각 다르기 때문에 먼저 디자인시 전체적인 조화를 우선적으로 고려해야한다. 얼굴을 작게 하려는 과도한 욕심으로 가끔 헤어라인을 과도하게 내려달라고 하는 분들은 매우 바람직하지 않다. 항상 전체적인 조화가 잘되도록 디자인을 할 필요가 있다.

헤어라인이 너무 일자가 되지 않도록 소위 지그재그양상이나 아님 달팽이가 지나가는 양상으로 곡선을 주면서 헤어라인을 만드는게 중요하다. 여성경우 모발의 방향을 남성과는 다르게 심어야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헤어라인 모발이식시 밀도의 분포를 적절히 잘배 분해야한다. 일반적으로 앞쪽에서 뒤로 갈수록 밀도를 올려야 자연스러운 헤어라인이 완성된다.사실 헤어라인 모발이식경우 몇가지점만 주의하면 비교적 간단한 수술이며 만족도가 높은 수술이다.

위의 공기환원장의 말에서 알 수 있듯이 헤어라인 모발이식은 매우 만족도가 높고 비교적 간단한 수술이라고 한다. 물론 아무리 간단하다고 하지만 숙련된 충분한 지식과 경험을 가진 모발이식 전문의가 중요하다는 것은 두말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이제 헤어라인 모발이식으로 나도 좋은 관상을 가질 수 있다.


프리미엄TS샴푸 500g 탈모샴푸/T..
웨신 천연돈모 자작나무 브러쉬/..
올뉴TS샴푸500g/케라틴,아르기닌..
TS LASH 눈썹영양제 7ml / 겉눈..
TS실크케라틴헤어에센스 170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