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성분 7가지 없는 ‘TS바디워시’ 선보여
 
Home > 지식창고>탈모뉴스
   
  걱정성분 7가지 없는 ‘TS바디워시’ 선보여
  글쓴이 : 이런사람     날짜 : 20-02-13 00:18     조회 : 81     추천 : 0     비추천 : 0    
  트랙백 주소 : https://www.talmo.com/home/bbs/tb.php/talmonews/40036


국내 탈모샴푸 1위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및 판매하고 있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세정력은 높이고 자극은 낮춰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도 안심 사용할 수 있는 ‘TS바디워시’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설페이트 없이도 풍성한 거품과 말끔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인공향료가 없이도 산뜻하고 달콤한 플로럴 향기를 담아낸 것도 장점이다. 7가지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을 첨가해 향긋함도 오래 지속된다.

TS만의 독자적 공법이 적용된 특허성분인 호밀추출물, 비쑥추출물, 골든실추출물 등을 비롯해 물푸레나무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해 샤워를 마친 후에도 건조해지지 않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거품은 노폐물을 완벽히 제거해주며, 한 번 사용으로 건조해지지 않고 피부의 보습력을 유지해 준다. 걱정 성분 7가지 무첨가 등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누구나 피부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TS트릴리온은 얼마 전 젖은 머리를 빠르게 말려주는 신개념 브러시 ‘TS패스트드라이브러시’도 출시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이번 TS바디워시는 올인원이라고 할 수 있다”며 “바디워시만 사용하더라도 로션을 바른 듯한 촉촉함과 향긋함으로 기분까지 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제 소비자들은 두피와 헤어 관리는 TS샴푸로, 바디 관리는 TS바디워시로, 헤어 스타일링은 TS패스트 드라이 브러시로 마무리하는 라이프 리딩 브랜드의 토탈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앞세워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다양한 브랜드 확장을 통해 국내에서 건강생활 전문 브랜드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국내 탈모샴푸 1위 브랜드에 안주하지 않고 글로벌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해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를 TS모델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홍콩, 대만, 중국, 미국 등 해외 시장으로까지 영업 판로를 확장해 가고 있다.


프리미엄TS샴푸 500g 탈모샴푸/T..
웨신 천연돈모 자작나무 브러쉬/..
올뉴TS샴푸500g/케라틴,아르기닌..
NEW TS가드/뉴티에스가드/두피진..
내추럴프리미엄TS샴푸 500g / 자..
뉴TS탈환 270g /NEW TS 탈환/HAC..
TS LASH 눈썹영양제 7ml / 겉눈..
TS실크케라틴헤어에센스 170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