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상표 등록 마친 ‘TS샴푸’ 중국시장 입지 강화 기대
 
Home > 지식창고>탈모뉴스
   
  중국 상표 등록 마친 ‘TS샴푸’ 중국시장 입지 강화 기대
  글쓴이 : 이런사람     날짜 : 20-01-07 00:12     조회 : 826     추천 : 0     비추천 : 0    
  트랙백 주소 : http://www.talmo.com/home/bbs/tb.php/talmonews/40014

© 뉴스1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국내 탈모샴푸 시장의 독보적인 1위 브랜드 ‘TS샴푸’ 제조사인 TS트릴리온이 중국 탈모샴푸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는 데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됐다. 중국 내에서 ‘TS’상표 등록을 마쳤기 때문이다. 지난 2017년 말 중국 식품약품감독관리총국(CFDA)으로부터 ‘육발제 특수 허가류’로 위생허가를 획득한 데 이은 성과다.

중국 시장에서 판매되는 ‘TS샴푸’는 영문 제품명 ‘TALMOSTOP SHAMPOO’, 중국어 제품명 ‘帝叶斯洗发水’로 ‘황제가 쓰는 귀한 샴푸’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하지만 중국 내 타 기업이 TS트릴리온의 고유 브랜드인 ‘TS’를 유사하게 등록하면서 그간 온&오프라인 대형 쇼핑몰 입점에 난항을 겪고 있었다.

TS트릴리온은 상표 불사용에 의한 취소심판청구소송을 진행해 최근 승소했으며, 중국 내 상표 등록을 완료해 중국 탈모샴푸 시장에서도 ‘TS샴푸’ 브랜드를 앞세워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 뉴스1

이와 관련해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중국 시장 내 상표 등록 완료는 당사의 마케팅 활동들이 중국 탈모샴푸 시장에서 자리매김하는 데 기폭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해 들인 노력이 하나둘씩 결실을 맺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국내 탈모샴푸 시장의 1위 브랜드로서 중국 탈모샴푸 시장에서도 인정을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대표 브랜드 ‘TS샴푸’와 함께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국내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진 TS트릴리온은 현재 착한 성분만을 고집하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베트남, 홍콩, 대만, 중국, 미국 등 글로벌 샴푸 시장으로까지 영업 판로를 활발히 확장하고 있다.

nohsm@news1.kr



프리미엄TS샴푸 500g 탈모샴푸/T..
웨신 천연돈모 자작나무 브러쉬/..
내추럴프리미엄TS샴푸 500g / 자..
TS LASH 눈썹영양제 7ml / 겉눈..
TS실크케라틴헤어에센스 170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