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11월 국내 홈쇼핑 특집방송 진행
 
Home > 지식창고>탈모뉴스
   
  TS트릴리온, 11월 국내 홈쇼핑 특집방송 진행
  글쓴이 : 이런사람     날짜 : 19-11-22 00:16     조회 : 125     추천 : 0     비추천 : 0    
  트랙백 주소 : https://www.talmo.com/home/bbs/tb.php/talmonews/39995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손흥민 샴푸로 잘 알려진 'TS샴푸'를 선보이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누적 판매 3,000억 돌파 기념 홈쇼핑 특집방송을 11월 한 달 동안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TS트릴리온


이번 방송은 GS홈쇼핑, CJ오쇼핑과 현대홈쇼핑에서 나뉘어 방영된다. 지난달 전개된 5주년 특집 방송에서는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되면서 매진 행진을 기록했으며 10월 말까지 연달아 편성돼 절찬리 판매됐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TS샴푸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 5주년 특별방송에 이은 11월 특집방송을 준비했다"며 "알찬 구성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시청 바란다"고 말했다.

TS트릴리온은 한국 뿐 아니라 중국 상하이 동방홈쇼핑(东方购物)에서 황금 시간대 한국제품 특별 방송을 진행, 판매 목표를 달성하면서 중국 시장에서의 자리매김을 위한 청신호를 알렸다. 또한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업체 티몰에 TS브랜드관을 오픈하면서 TS제품 8가지를 선보이며 중국 소비자들에게 착한 성분만을 고집하는 TS제품의 차별적 마케팅으로 다가가고 있다.

TS트릴리온은 올해 신제품 ‘올뉴플러스TS트리트먼트’와 비듬전문 샴푸 ‘TS비디샴푸’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생활용품, 뷰티 브랜드에 이어 건강기능식품 ‘내 몸에 멀티비타민’, ‘내 눈에 루테인’, ‘내 장에 프로바이오틱스’ 등 3종을 출시했으며, 물 속 잔류염소 및 불순물을 제거하는 제거해주는 ‘TS내추럴스파 비타민필터’ 도 출시해 왕성한 행보를 보이면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TS트릴리온은 지난 4월 호주 브랜드 NUTRISYNERGY의 홍콩 총판을 맡고 있는 유통 전문 회사인 LEAD AUSSIE LIMITED와 파트너십을 맺고 홍콩 전역에 35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는 홍콩 최대 건강&미용 전문 체인점 Mannings에 입점하면서 국내에 이어 홍콩 탈모샴푸 시장에 진출한 바 있다.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nyheoo@



프리미엄TS샴푸 500g 탈모샴푸/T..
웨신 천연돈모 자작나무 브러쉬/..
올뉴TS티에스샴푸 500g +NEW TS..
올뉴TS샴푸500g/케라틴,아르기닌..
NEW TS가드/뉴티에스가드/두피진..
내추럴프리미엄TS샴푸 500g / 자..
뉴TS탈환 270g /NEW TS 탈환/HAC..
TS LASH 눈썹영양제 7ml / 겉눈..
TS실크케라틴헤어에센스 170m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