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웰, 무약품접착식 가발로 탈모인의 고민을 덜어주다
 
Home > 지식창고3>탈모뉴스
   
  모웰, 무약품접착식 가발로 탈모인의 고민을 덜어주다
  글쓴이 : 이런사람     날짜 : 12-09-04 18:06     조회 : 380     추천 : 0     비추천 : 0    
  트랙백 주소 : http://www.talmo.com/home/bbs/tb.php/talmonews/37517
최근 탈모가 진행되는 사람들의 연령층이 낮아지고 있다. 중년층에게만 찾아왔던 탈모 현상이 10대부터 30대의 청년들뿐만 아니라 많은 여성에게도 나타나고 있다.

562568 기사의  이미지
이처럼 폭넓은 연령층에서 탈모 현상이 나타남에 따라 이들의 탈모를 예방해주는 탈모 산업이 발전하고 있으며, 관련업체들 또한 급증하는 추세다. 특히 탈모로 인하여 대인기피 혹은 자신감 부족 등을 겪는 사람들은 보다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사회생활을 위해 다양한 두피 케어 및 약물치료, 모발 이식수술까지 하고 있다.

하지만 약물치료 혹은 탈모 수술이 모든 사람들에게 탈모를 다 해결해주는 것은 아니다. 이런 적극적인 탈모 관리를 취함에도 불구하고 효과를 보지 못한 이들이 최종적으로 선택하는 것은 가발이다.

이런 고민을 시작으로 최근 탈모인을 확보하기 위해 가발업체는 다양한 가발을 출시하고 있다. 즉 패션가발, 볼륨가발, 부분가발, 의료용 가발, 항암가발을 비롯하여 전체가발, 남성-여성 맞춤가발까지 기능성 가발 제품이 많아졌다.

무약품접착식 가발전문업체 `모웰`에서는 두피에 접착제나 실리콘 같은 약품을 사용하지 않고 모발에 가발을 자연스럽게 연결하는 특허 등록된 고정식 시스템을 이용한 가발을 제조, 판매하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무약품부착시스템은 기존의 약품시스템에서 일어날 수 있는 가려움이나 발진 등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전했다.

업체의 제품들은 ‘abell’, ‘rectus’, ‘valley’, ‘running trish’ 총 4가지 제품이 고객들로부터 인기가 높은 편이다. abell은 자연스럽고 가벼운 밀착력을 높인 제품이며, rectus는 탈모인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두피색과 피부특성을 살려 이식한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valley는 20대에서 30대 섬세한 젊은 층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제품이다. running trish는 땀과 열을 흡수하는 특수소재 베이스를 사용하여 과격한 운동에도 무리가 없다. 또한 제품수명을 최대한 늘렸으며 항균소재를 사용하여 악취와 가려움 등을 해소했다. 즉 오랜 시간 착용하여도 상쾌함을 선사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모웰 김영한 대표는 “자사의 제품들은 자연스러운 스타일과 가벼운 밀착력을 가지고 있고 두피가 숨을 쉴 수 있다는 점과 타사에 비해 긴 제품의 수명까지 갖춰있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호응이 높은 편이다“며 “또한 자신만의 스타일 역시 쉽게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모웰은 그 자리에서 멈추지 않고 더욱 좋은 제품을 만들어 내기 위해 총력을 기울리고 있다. 특히 상봉점, 부천점 등 직영점을 관리하고 있어 자사의 제공하는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고루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모웰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문의는 홈페이지(www.imowe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경닷컴]


프리미엄TS샴푸 500g 탈모샴푸/T..
웨신 천연돈모 자작나무 브러쉬/..
올뉴TS샴푸500g/케라틴,아르기닌..
내추럴프리미엄TS샴푸 500g / 자..
TS LASH 눈썹영양제 7ml / 겉눈..
TS실크케라틴헤어에센스 170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