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에 머리가 나는 제품은 없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Home > 지식창고>탈모전문가 집필
   
  이 세상에 머리가 나는 제품은 없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글쓴이 : 타롱이     날짜 : 15-06-09 10:19     조회 : 12017     추천 : 0     비추천 : 0    
  트랙백 주소 : http://www.talmo.com/home/bbs/tb.php/talmo_bestman/2165
타롱이입니다.
 
어제까지 중국에서 한국우수상품 전시회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저희 TS샴푸를 가지고 처음 전시회에 정식으로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아직까지 저희 제품을 아는 분들이 많지 않아서 홍보가 더 필요하다는 것을 실감하고 왔습니다.ㅠㅠ
 
그런데도 중국 회사원들의 이틀치 월급에 해당하는 저희 샴푸를 구매하는 분들이 있어서 깜짝 놀라긴 했고 가능성을 보고 왔습니다. 어차피 바이어들을 만나러 간 것인데 관심을 보이는 분들이 많더군요..
 
아무튼 중국도 요즘 생활수준이 높아지면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듯이 중국사람들은 머리를 안 감는다거나 그러지 않고 매우 잘 감고 또 탈모에 대해서도 우리만큼 민감하게 생각한다고 하더군요.
 
그러면서 저희 제품에 대해 물어보면서 이거 쓰면 머리가 진짜 나냐고 묻는 분들이 대부분이더군요..
 
그래서 제가 그랬습니다(물론 통역을 통해서요).  이 세상에 머리가 나는 제품은 없고 만약 머리가 난다고 하는 제품이 있다면 100% 사기이니 믿지 말라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그럼 왜 파냐고 의아해하며 묻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그랬습니다.  지금 있는 머리카락만 지켜도 성공이라고요..
 
이는 한국 사람들한테도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제가 이 제품을 출시하면서, 그리고 다른 제품들을 팔면서 한번도 어던 제품을 쓰든간에 머리가 난다고 한 적은 없습니다. 그냥 있는 머리카락만 잘 지키면 성공이고 다행이 머리카락이 두꺼워지면 마치 머리가 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도 나는 것은 아니라고 말입니다.
 
맞습니다.  이 세상에 머리가 새로 나는 제품은 없습니다. 그런데도 아직도 한국이나 다른 나라나 탈모인들은 머리카락이 나느 것을 찾아 다니고 이른바 눈텡이를 맞습니다. 또 그런 심리를 이용해서 사기쳐서 돈 버는 인간들도 있게 마련이구요.
 
제가 분명히 다시 말합니다. 이 세상에 머리가 나는 제품은 없습니다. 그래도 난다거나 한 현상을 본 분도 있을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도 아닙니다. 머리가 난게 아니고 가늘어졌던 머리카락이 두꺼워져서 안 보이다가 보이게 되면서 마치 나는 것 같이 보이는 착시현상입니다.
 
그러니 여러분들도 머리가 난다는 제품을 찾지 마시고 지금 있는 머리카락을 먼저 지킬 생각을 하시고, 좀 더 욕심을 낸다면 지금 있는 가느다란 머리카락을 두껍게 만들 생각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이점에 중국 출장 다녀오면서 한번 더 느낀 점을 글로 남깁니다.
 
제 말에 이의를 다실 분들이나 비판을 하실 분들도 있으실 텐데 가차없이 리플로 달아주세요. 제 귀는 항상 열려 있습니다.
 
타롱이^^

선장   17-01-16 16:44
저도 태어나서 머리가 난다는 의술이나 약재는 본 적이 없는데요 머리숱이 없는 분한텐 미안한 얘기지만
그 분들의 남모를 걱정, 애로사항, 사회적 편견을 이용하여 일부 몰지각한 업자들이 사기를 치고 있는거 같아요.
힘든직장인   17-09-22 11:00
머리카락을 좀 더 굵게...
몽유향   17-10-25 11:03
육모는 머리카락이 굵고 튼튼해져 쉽게 빠지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죠^^
발모는 아마 머리카락이 난다는 의미인데.. 발모 제품이 어서 빨리 나와주기를~
LangleyVA   18-01-25 18:39
유익한 정보내용이네요.
잘 참고하겠습니다!!

프리미엄TS샴푸 500g 탈모샴푸/T..
웨신 천연돈모 자작나무 브러쉬/..
올뉴TS샴푸500g/케라틴,아르기닌..
내추럴프리미엄TS샴푸 500g / 자..
TS LASH 눈썹영양제 7ml / 겉눈..
TS실크케라틴헤어에센스 170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