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가 추천하는 탈모예방법
 
Home > 지식창고>탈모전문가 집필
   
  전문가가 추천하는 탈모예방법
  글쓴이 : 이런사람     날짜 : 15-06-01 21:52     조회 : 8236     추천 : 0     비추천 : 0    
  트랙백 주소 : http://www.talmo.com/home/bbs/tb.php/talmo_bestman/2163
1. 수분섭취를 늘려라.
요즘 사람들은 일일 수분 섭취량이 충분하지 않아 피부가 건조하고 두피에 열이 많아서 탈모에 안좋은 영향을 줄 수 있다. 물을 하루 2L정도 섭취하면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는 것은 물론 촉촉한 피부와 두피의 열을 내려주는데 효과적이다. - 이영호(닥터스 부설연구소)
 
2. 건강보조제를 챙겨먹어라
우리 몸에 비타민과 미네랄이 부족할때 가장 먼저 신호를 보내는 것은 머리카락이다. 모발성장에 도움을 주는 건강보조제(달맞이꽃 오일, 스쿠알렌, 다시마, 비타민, 오메가3 등)을 먹는 것도 좋다. - 이영희(리치앤영 탈모전문센터)
 
3. 긍정적으로 생활하라.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다. 머리카락이 빠진다고 고민하지 말고 탈모전문병원, 피부과 등을 방문하여 치료법을 찾고, 규칙적인 운동과 충분한 수면으로 두피관리에 힘쓰자. - 황정욱(모제림성형외과)
 
4. 샴푸선택은 두피관리의 첫 걸음.
샴푸구입에 앞서서 자신의 두피 타입에 맞는 제품인지, 어떤 성분이 있는지 꼼꼼히 살펴보자. 손에 샴푸를 덜어 충분히 거품을 낸 다음 머리를 감고 손끝 지문으로 부드럽게 마사지 하는 것이 포인트.(손톱으로 두피를 자극하지 말것.) 그리고 샴푸 전 가벼운 빗질로 엉킨 머리를 풀어주고 먼지 등 불순물을 제거하는데 좋다. - 임현주(레오놀그렌 교육팀)
 
5. 지루성두피는 초기에 관리하자
피지분비과 활발하면 트러블이 나는 것은 두피 역시 마찬가지. 최근 부쩍 머리에 기름이 낀다면 가까운 탈모전문센터나 피부과를 방문에 두피센터를 체크하자, 초기에는 조기 약물치료로도 탈모진행을 막을 수 있으니.. - 황성주(황성주 털털모발이식센터)

glay486   15-07-27 15:50
좋은 정보 잘 읽고 갑니다~
힘든직장인   17-09-22 11:02
지루성 두피...치료가 필요할 듯. ㅠ
LangleyVA   18-01-25 18:40
유익한 정보내용이네요.
잘 참고하겠습니다!!

프리미엄TS샴푸 500g 탈모샴푸/T..
웨신 천연돈모 자작나무 브러쉬/..
올뉴TS샴푸500g/케라틴,아르기닌..
내추럴프리미엄TS샴푸 500g / 자..
TS LASH 눈썹영양제 7ml / 겉눈..
TS실크케라틴헤어에센스 170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