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자들의 오아시스 위그피아 <여성가발 편>
 
Home > 지식창고3>여성탈모
   
  탈모자들의 오아시스 위그피아 <여성가발 편>
  글쓴이 : dkvktek12     날짜 : 09-12-08 20:08     조회 : 1284     추천 : 0     비추천 : 0    
  트랙백 주소 : http://www.talmo.com/home/bbs/tb.php/rock_woman/4686
사회적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탈모
장기화 되고 있는 경기 침체의 여파로 취업을 준비하는 많은 학생들과 백수들, 직장 내 스트레스로 인한 직장인 등 스트레스성 탈모로 인한 탈모인구가 유전적인 탈모자들과 더불어 탈모인구가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다. 또한 스트레스 외에 무리한 다이어트와 생활패턴의 불균형, 잘못된 식습관으로 인한 젊은 층의 탈모환자의 비중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이 문제이다.
그러나 의외로 가발을 착용하며 탈모증을 개선하려는 탈모자들의 수는 그리 많지 않은 편이다. 사실 예전엔 가발이 덮어씌우는 모자 정도의 역할에서 크게 벗어나지 못했던 건 사실이다. 그러나 요즘은 기술개발이 활발하게 이루어져 가발이라고 말해도 잘 믿지 않을 정도로 정교한 가발까지 날로 첨단화 되고 있다.
탈모증의 개선은 자신감의 회복에서 시작됩니다.
외모가 중시되면서 장동건, 고소영 같은 영화 속 멋진 선남선녀는 아니어도 사회생활이 무난할 정도의 외모는 갖고 싶다는 것이 보통사람들의 희망이다. 특히 헤어스타일은 그 사람의 첫인상의 80% 이상을 차지한다고 할 정도로 중요하기 때문에 많은 탈모자가 외모에 대한 자신감이 떨어져 결국엔 대인기피증에 이르고, 자포자기 상태에 이르는 것이 가장 큰 문제이다. 탈모자들의 오아시스 위그피아(http://www.wigpia.co.kr)의 홍숙자 대표는 탈모자가 업장에 방문하면 가장 먼저 자신감의 회복부터 찾아 준다. 다양하게 준비된 가발로 자신의 모습을 즉석에서 시현해주어 탈모자와 연대감과 공감대를 형성하여 마음을 열게 해준다.
위그피아는 남성가발, 여성가발, 항암가발, 웨딩가발 유아용가발 등 다양한 종류의 가발을 준비하고 있어 다른 업체와 다르게 현실감이 떨어지는 화상 시뮬레이션 방식은 사용하지 않는다. 특히 모든 제품을 국내에서 전 공정 수제품으로 제작하는 명품맞춤가발로 탈모자들의 떨어진 자신감을 회복시킴은 물론 자긍심을 심어준다.
 
여성 가발의 대명사로 자리를 잡은 위그피아는 위그피아는 탈모자 중 초기 탈모자들에게는 모낭의 생존 여부를 첨단 진단기로 진단하여 탈모원인, 개선방안 등을 제시하여 모발의 성장에 주안점을 두며, 경제적, 시간적, 연령적 사정을 고려하여 개개인에게 맞는 탈모개선 프로그램+명품 맞춤가발 프로그램을 제시하여 맘 편히 탈모증이 개선될 때 까지 외모에 대한 강한 자신감으로 모발이 잘 자랄 수 있도록 고객과 함께하며, 가발을 통해서 잃었던 자신감을 회복하게 하는데 가장 큰 초점을 두어, 가발 하나로 잃었던 자신감을 되찾아 제 2의 인생을 시작 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
탈모자들이 원하는 모든 것은 한곳에서 해결해야…
“탈모자들처럼 예민한 사람은 없는 것 같다”는 위그피아 홍숙자 대표는 그들의 프라이버시를 지켜주기 위해서 영업장을 쾌적하게 남, 여 시술공간을 분리하였고, 최첨단 독일 WT-Methode두피관리시스템을 도입하여, 동일공간에서 파마 염색 등 미용시술과 첨단장비를 이용한 두피관리시술이 동시에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배치하여 고객의 날카로워진 마음을 헤아리고는 있으나 아직 부족하다며 겸손함을 드러냈다.
 
좋은 천연재료만이 진정한 명품가발이 될 수 있다.
머리카락의 기능 중 머리카락이 내, 외부 환경으로부터 머리에 가해지는 충격흡수기능, 보온기능, 땀과 피지 흡수기능 등 여러가지 기능들이 있지만 이들의 기능을 전부 만족시키기 위하여 엄선된 천연모발로 가발을 만들어졌을 때 그 기능을 발휘할 수 있다. 천연건강한모발이 아닌 화학적인 조모발이나 손상되어 모발 안에 모수질이 이미 파괴된 손상모발은 모발의 기능을 수행할 수 없다. 그냥 모양만, 스타일만, 중시하여 만들어진 가발은 가발의 기능도 못할 뿐더러 사람의 얼굴과 가발이 겉돌아 아무리 정교하게 만들어 졌다 하여도 진정한 명품가발이라 할 수 없다.
특히 항암치료에 의한 탈모자들은 특히 엄선된 천연모발로 제작된 가발을 착용할 것을 권유한다. 항암치료 중 머리카락의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게 해주어 치료 후 모발이 다시 날 수 있도록 외부환경을 잘 조성해 주어야 하기 때문이다.
또한 계속되는 산업화로 천연모발이 급속하게 고갈되는 현실을 누구보다 잘 아는 위그피아(http://www.wigpia.co.kr) 홍숙자 대표는 20여년 전부터 우리나라 사람모발의 색소와 굵기가 같은 중국, 인도, 베트남 등의 모발을 수집하여 길고 건강한 모발을 꾸준히 수집하여 충분한 양을 갖고 있음을 단골고객들에게 늘 알려 득모하는 그날까지 명품가발을 공급하겠다고 약속하며 단골고객들을 안심시킨다.

타롱이   10-01-16 10:48
'여성탈모'에 대해서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www.talmo.com/home/shop/search.php?sfl=wr_subject%7C%7Cwr_content&sop=and&select=&search_str=%BF%A9%BC%BA%C5%BB%B8%F0

프리미엄TS샴푸 500g 탈모샴푸/T..
웨신 천연돈모 자작나무 브러쉬/..
올뉴TS샴푸500g/케라틴,아르기닌..
내추럴프리미엄TS샴푸 500g / 자..
TS LASH 눈썹영양제 7ml / 겉눈..
TS실크케라틴헤어에센스 170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