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피부를 위하여
 
Home > 지식창고>각종 성형 정보
   
  깨끗한 피부를 위하여
  글쓴이 : 가온해     날짜 : 20-10-28 21:46     조회 : 241     추천 : 0     비추천 : 0    
  트랙백 주소 : http://www.talmo.com/home/bbs/tb.php/inform_plastic/33715
맑고 깨끗한 피부는 단 기간 동안 완성되지는 않지만 치료를 통해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깨끗한 피부를 만들기 위한 우선 과정은 점과 잡티와 같은 색소치료를 하는 것이다. 점과 잡티 등은 색소의 종류에 따라 탄산가스 레이저, 큐-스위치 레이저, IPL 레이저 등 다양한 종류의 레이저 치료로 깨끗하게 제거를 할 수 있다. 레이저 종류와 선택은 직접 피부과 전문의 진료 후 전문의 소견에 따른 치료를 받는 것이 색소 치료 후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을 최소화 하면서 깨끗한 피부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이다.

색소치료와 함께 피부에 있는 미세한 흉터의 경우에는 미세 박피술 또는 프락셀 레이저와 같은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 아무리 깨끗한 피부라 할지라도 작은 흉터가 있으며 사람들의 시선이 흉터 부위에 집중이 되면서 상처에 연유에 대한 질문을 많이 받게 된다. 본인이 의도하지 않은 사고로 발생한 흉터라 할지라도 반복적인 받게 되며 심리적인 스트레스로 작용할 수 있어 미리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 색소와 흉터 이외에도 자신의 얼굴에서 부족한 부분을 쁘띠성형을 통해 교정을 해 주는 것도 좋은 첫인상을 주는 방법 중 하나다. 보톡스, 필러, 실 리프팅 등 다양한 형태의 쁘띠성형은 간단한 시술만으로 불만족한 부분을 개선할 수 있어 마음에 자신감을 심어줄 수 있는 치료 방법이다.

홍남수 원장은 “취업을 앞두거나 상급학교로 진학을 기다리고 있는 졸업생들의 경우 좋은 첫인상을 주기 위한 노력을 해주는 것이 좋다. 작은 흉터나 점 같은 경우가 첫인상에 각인되는 경우가 많아 새로운 시작을 하기 전에 치료를 받아 주는 것이 좋다”며 “점과 주근깨 잡티 등의 색소 질환과 손톱자국이나 여드름 흉터 등을 미리 치료를 받아주는 것이 좋은 첫인상을 심어주기 위한 한 방법이 된다”고 말했다.

치료 후에는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올바른 생활습관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 규칙적인 식사와 수면습관, 운동 등은 젊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해 주고, 매일 올바른 세안과 자외선 차단제 도포, 수분크림 도포 등은 맑은 피부를 유지하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





프리미엄TS샴푸 500g 탈모샴푸/T..
웨신 천연돈모 자작나무 브러쉬/..
올뉴TS샴푸500g/케라틴,아르기닌..
내추럴프리미엄TS샴푸 500g / 자..
TS LASH 눈썹영양제 7ml / 겉눈..
TS실크케라틴헤어에센스 170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