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에서 중요한 점
 
Home > 지식창고3>모발이식정보
   
  모발이식에서 중요한 점
  글쓴이 : 아까다이     날짜 : 20-08-21 20:19     조회 : 804     추천 : 0     비추천 : 0    
  트랙백 주소 : http://www.talmo.com/home/bbs/tb.php/inform_isik/7278

한국인에서의 모발이식은 기본적으로 하나의 모낭단위를 기본으로 하는 미세수술이 가장 적합합니다.

그 이유로는 피부색과 모발색이 상당히 대조되기 때문에 큰 단위로 심거나

잘못된 디자인으로 심게 되면 미용상 쉽게 어색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세밀한 밀도와 잘 디자인된 이식을 하여야 성공적인 이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정한 시간 안에 얼마나 많은 이식을 하는가도 중요합니다.

이식에 있어 생착율은 중요한 요인인데 생착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분리 후 3-4시간 안에

이식을 하는 것이 좋으며, 올바른 모발 취급 및 분리법(현미경 분리법이 가장 세밀한 분리법입니다),

모발 분리 후 보관을 위해 사용하는 용액, 용액의 보관 방법,

분리된 모발을 이식할 때 사용하는 기구에 대한 의사, 간호사, 테크니션 들의

숙련도와 유기적인 협동 등이 중요합니다.

 

예전 모발이식이라면 탈모치료의 한 방법으로 생각했으나 최근 각진 이마, 이마가 넓은 경우 헤어라인 교정으로 모발이식을 고려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선천적으로 이마가 높거나 M자형의 이마 선으로 인해 넓어 보이는 경우 또는 이마의 옆머리 부분이 뒤로 후퇴되어 넓어져 보이는 경우에 이마 선을 낮추거나 좁힘으로써 예쁜 계란형의 이마모양을 만들어 부드러운 이미지를 가질 수 있답니다.

또한 모발이식은 탈모치료 외에 헤어라인 교정, 숱이 적은 눈썹과 여성의 무모증에도 효과적이랍니다.

 

각각의 머리카락은 한 달에 약 1cm 자라며, 두피 속에 있는 10만개 이상의 작은 모발 공장인 모낭에서 전체적으로 하루 동안 자라는 머리카락의 길이는 약 30m로, 한 달 동안에 약 1Km 정도 자라게 된다.

최근 모발연구에 따르면 국내 20,30대 여성의 1~2%, 40대 이상에서는 20~30%가 탈모증상을 보이는 등 적지 않은 여성들이 탈모로 고민하고 있다.

최근 들어 여성탈모가 늘어나게 된 주원인은 여성들의 사회진출이 늘어나면서 육아와 업무로 인한 극도의 스트레스와 심한 다이어트를 들 수 있다.

여성들은 탈모를 유발시키는 남성호르몬인 안드로겐보다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을 훨씬 더 많이 갖고 있어 남성들처럼 완전한 대머리가 되지는 않는다. 단지 머리카락이 다량으로 빠지게 되어 숱 자체가 적어질 뿐이다.

즉 남성형 대머리는 굵은 머리털이 잔털로 연모화하여, 끝내는 이 연모마저 빠지게 되는데, 여성의 경우에는 굵은 머리털이 연모화의 상태에서 진행을 멈추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은 남성에 비해 머리숱이 많고(남:여=122: 135) 모발의 두께는 더 가늘다.

머리를 기르는 경우가 많아 모발 건강이 더 중요한데도 잦은 파마와 염색 등으로 손상되기가 쉽다. 여성의 탈모는 남성 탈모와 다르다.

앞쪽의 헤어라인은 빠지지 않고 정수리쪽 머리카락이 가늘어지며 숱이 줄어든다.



프리미엄TS샴푸 500g 탈모샴푸/T..
웨신 천연돈모 자작나무 브러쉬/..
올뉴TS샴푸500g/케라틴,아르기닌..
TS LASH 눈썹영양제 7ml / 겉눈..
TS실크케라틴헤어에센스 170ml /..